¿ÀÇÂÅø B2B ¸¶ÄÏÀº Å佺ÆäÀ̸ÕÃ÷(±¸ LG_U+ ÀüÀÚ°áÁ¦)¿Í °è¾àµÇ¾î ÀÖ½À´Ï´Ù.
Ä«µå°áÁ¦ ÀÌ¿ëÇϽŠ°í°´´Ôµé²²´Â
¾Æ·¡¿Í °°Àº Á¦¸ñÀ¸·Î ÁÖ¹® ½Ã ÀÔ·ÂÇϼ̴ø À̸ÞÀÏ·Î °áÁ¦³»¿ªÀÌ ¹ß¼ÛµÇ¾îÁö°í ÀÖ½À´Ï´Ù.
ÇØ´ç À̸ÞÀÏÀ» Ŭ¸¯ÇϽøé
¾Æ·¡¿¹½Ãó·³ °áÁ¦±Ý¾× ¹× »óÇ° µîÀÇ ÁÖ¹® ³»¿ªÀ» ÇÑ´«¿¡ È®ÀÎÇÏ½Ç ¼ö ÀÖÀ¸¸ç
ÀüÇ¥Ãâ·ÂÀ» ¿øÇϽøé
Ä«µåÀüÇ¥ Ãâ·Â ¹öÆ°À» Ŭ¸¯ÇØÁÖ½Ã¸é µË´Ï´Ù.
Ŭ¸¯ ÈÄ ¾Æ·¡¿Í °°Àº Á¤º¸ ÀÔ·ÂâÀÌ Æ˾÷µÇ¸ç
¿øÇϽô ȮÀÎ ¹æ¹ýÀ» ¼±ÅÃÇÏ¿©
ÀÔ·ÂÇØÁֽøé
Ä«µåÀüÇ¥¸¦ Ãâ·ÂÇÏ½Ç ¼ö ÀÖ½À´Ï´Ù.
ÇØ´ç ¹æ¹ýÀ¸·Î È®ÀÎÀÌ ¾î·Á¿î °æ¿ì¿¡´Â
Q&A °Ô½ÃÆÇÀ¸·Î ¹®Àdz²°ÜÁֽøé
½Å¼ÓÈ÷ ó¸® µµ¿Íµå¸®µµ·Ï ÇÏ°Ú½À´Ï´Ù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