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 자주묻는질문
Q&A 묻고답하기
구매관련&기술문의
기계&공구 기술자료실
입점/제휴문의
광고문의
공지사항
현재접속자
질문 기타 [크롬브라우저] 판매가격이 보이지 않는 경우 (플래시...
답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판매가격이 보이지 않을 시, 플래시를 허용해주면 됩니다.   주소창의 자물쇠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확인되며 플래시를 허용으로 선택하신 후 새로고침 해주시면 해결됩니다. 해당 창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사이트설정으로 들어가신 후 나오는 설정 창에서 플래시를 허용하실 수 있습니다.
질문 주문/결제 결제실패 시 조치방법
답변   결제실패 시 조치방법 (클릭)
질문 주문/결제 브라우저 버전으로 인한 결제오류 및 조치사항
답변  
질문 상품관련 북마크기능 사용하기
답변    상품페이지에서 북마크기능을 이용하시면 원하는 정보를 빨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! 아래 이미지 설명을 참고해주세요. 이미지와 같이 원하는 위치에서 북마크 버튼을 클릭하면 순서대로 북마크가 생성이 됩니다. 잘못 생선한 북마크는 삭제가 가능하며 표시해둔 위치를 바로 보고 싶으실 때 해당되는 번호의 북마크를 클릭해주시면 바로 이동됩니다.    
질문 배송관련 배송비를 착불로 결제하고 싶어요
답변     상품주문 시  배송비를 선결제 형식이 아닌 착불로 결제하시기를 원하는 분들은 고객센터 및 문의게시판을 통하여 문의주시면  주문절차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. ※ 착불시에는 설정해놓은 기본배송비보다 요금이  더 나올 수도 있습니다. 
질문 기타 국세청 홈택스 현금영수증 내역 조회 방법
답변  홈택스 사이트에 접속 후  빨간 네모칸으로 표시된 [현금영수증 사용내역 조회]를 클릭합니다!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고 입력하시고 해당내역에서 원하시는 조회기간을 선택하셔서  조회하시면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! 사업자의 경우 해당 내역에서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하여 조회하시면 됩니다.   * 현금영수증 발행 시 운임비는 포함이 되지 않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 운임포함 발행을 원하실 경우 별도 문의부탁드립니다. ...
질문 주문/결제 카드전표 출력 방법
답변   오픈툴 B2B 마켓은 LG_U+ 전자결제와 계약되어 있습니다. 1. 사이트내 확인방법 마이페이지 - 주문현황에서 확인가능하며  위와같이 주문내역에서 매출전표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출력 가능한 창이 팝업됩니다. 2. 이메일 확인방법 주문 시 카드결제 이용하신 고객님들께는  아래와 같이 결제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로 결제내역이 자동적으로 발송되어지고 있습니다. 해당 이메일을 클릭하시면  아래처럼 결제금액 및 상품 등의 주문 내역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...
질문 주문/결제 무통장주문시 현금영수증 발행 & 세금계산서 발행 방...
답변   [ 현금영수증 ] 현금영수증은 주문서에서 발행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 (배송비제외 상품금액에 대해서 발행됩니다) 현금영수증의 발행은 입금 이후 처리되어지며 (1-2일이내) "주문내역 - 현금영수증 발행정보" 란에서 발행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  발행내역은 주문서에서는 확인되지 않으며 주문시 작성해주신 이메일로 발송되어집니다. (주문시 이메일 기입 꼭 부탁드립니다 ) 발행완료된 이후 국세청 (홈텍스)에서도 발행내역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 [ 세금계...
질문 교환반품 교환/반품에 관한 공지
답변   ## 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## (오배송 및 제품불량의 경우는 가능합니다. )   위의 사유로 교환 및 반품 접수 시 임의로 발송하시면  처리 어려울 수 있으니 꼭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     [불량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   - 해당 몰에서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 - 초기 불량아닌 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파손 및 손상의 경우  - 수령 후 7일이 지난 제품      ...
질문 기타 플래시에서 이미지를 등록했는데 예전이미지가 나타나...
답변 1. [도구] - [인터넷 옵션] - [검색기록 삭제] 에서 캐시를 삭제해봅니다. 2.
1
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입점문의 광고문의 제휴문의 커뮤니티 관리자쪽지